[애니 리뷰] 현자의 손자 - 엄청난 먼치킨
오늘 리뷰할 애니는 "현자의 손자"입니다. 이 애니를 보게 되면 드는 생각이 있는데, 바로 정말 먼치킨이 엄청나다는 것입니다. 주인공의 능력이 세계관에서 말도 안 되기 때문인데요, 너무나도 압도적인 강함을 보는 재미로 보는 애니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래도 볼만한 애니라고 생각되는데요, 로맨스도 섞여있어서 달달한 느낌도 있습니다. 먼치킨과 로맨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시면 좋을 것 같은 애니입니다. 간단하게 애니메이션을 보고 몇 가지 느낀 점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압도적인 먼치킨
먼치킨 애니들을 자주 봐왔지만 현자의 손자는 거의 압도적인 강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세계관을 뛰어넘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기존 인물들이 파이어볼도 제대로 사용할 수 없는데 주인공은 수소폭탄의 능력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 정도의 설명이라면 주인공이 얼마나 먼치킨인지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거의 단 한 번의 위협도 느끼지 않는다고 생각되는데요, 어려운 싸움도 능력으로 쉽게 만드는 느낌입니다. 한 편으로 그래서 액션이 너무 간단하다는 느낌을 주기에 이 부분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2. 로맨스
또한 현자의 손자에는 먼치킨적 요소뿐만 아니라 로맨스적 요소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런 유의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매력적인 애니라고 생각이 됩니다. 다만 액션신이 좋은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쉬울 수 있습니다. 너무나도 강한 주인공이 있다 보니 싸움이 길어지지 않으며, 그만큼 세세한 전투신은 없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남으면 볼만한 애니로 3점을 주고 싶지만 로맨스와 먼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재미있을 것이기에 4점을 주었습니다.
개인적인 총점
★★★★☆ 4.0/5.0(재밌는 애니) - 로맨스와 먼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