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리뷰]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 로맨스 먼치킨
오늘 리뷰할 애니는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입니다. 1부 12화, 2부 12화로 구성되어있는 애니메이션으로 로맨스, 먼치킨으로 설명할 수 있는 애니입니다. 캐릭터들이 매력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더 볼만한 애니라고 생각되는데요, 생각보다 로맨스를 넣은 것 치고는 단순하지 않아서 재미있었던 애니라고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남주의 경우는 너무 힘이 강하여 누나에게 봉인당하는데, 이를 풀어나가는 모습이 매우 멋있게 나옵니다. 액션신도 매우 잘되어 있다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너무 노출 쪽이나 로맨스로 밀어붙이는 모습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애니메이션을 보고 몇 가지 느낀 점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액션이 좋다
많은 분들이 애니메이션을 보실 때에 액션 부분도 중요하게 보실 것 같습니다. 어떤 애니라도 액션이 좋다면 볼 맛이 나기 때문입니다. 이번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도 처음에는 단순 로맨스 애니처럼 흘러갈 줄 알았지만 스토리도 비중이 있고 액션도 다양하게 나오면서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특히 주인공의 액션은 매우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로맨스 쪽도 보면서 액션 쪽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는 애니라고 여겨집니다.
2. 2기가 안 나오나?
사실 이 애니를 보고 나서 2기가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직 스토리 상에서 주인공의 비밀을 다 풀지 못했기 때문인데요, 그만큼 스토리를 읽어나가는 재미가 쏠쏠한 애니입니다. 빨리 2기가 나와서 아직 안 풀린 내용들을 알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스토리도 괜찮은 애니이니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주인공의 먼치킨이 단순 압도하는 모습이라기보다는 자신의 봉인을 풀어나가면서 비슷비슷하게 가다가 이기는 모습이라 너무 현실성 없는 강함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총평
★★★★☆ 4.0/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