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리뷰] 초인 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 - 먼치킨 애니, 스토리는 조금 아쉽다.
오늘 리뷰할 애니는 "초인 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입니다. 이번에 티빙에도 들어와 있어서 애니메이션을 보게 되었는데요, 간단하게 먼치킨 애니라고 한 마디로 정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목에서도 볼 수 있듯이 고등학생들이면서도 엄청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초인 고교생들이 주인공이며, 이들이 비행기 추락 사고로 이 세계로 가면서 일어나는 일들이 주요 내용입니다. 약간 참신한 내용이기에 어떻게 스토리를 이끌어갈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느낀 바를 언급하고자 합니다. 간단하게 애니메이션을 보고 몇 가지 느낀 점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 먼치킨 애니, 그러나 비현실적인 것도 있다.
이번 애니는 먼치킨을 중심으로 하는 애니였습니다. 각 7명의 고교생이 매우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이를 통해 이세계에서 어떻게 살아갈 것인지가 매우 중요한 포인트였기 때문입니다. 다만 각자의 능력 중에는 매우 비현실적인 능력도 있었는데요, 정치, 경제, 마술 쪽 등은 현실에도 있을 법한 능력들이었지만 닌자와 같은 모습, 무력이 너무 쌔서 총알도 소용없는 등 비현실적 능력들도 있었습니다. 닌자는 약간 재미를 위해 넣은 것인가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래도 정치나 경제 쪽 초인 고교생들의 활약은 스토리에서 재미를 높여주는 부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2. 스토리가 더 탄탄했으면...
사실 이 애니의 핵심인 초인 고교생들이 어떻게 이세계에서의 일들을 풀어나갈 것인가를 제일 관심사 있게 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매우 어려운 상황들이나 복잡한 상황들을 번뜩이게 풀어나갔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습니다. 사실 경제 쪽 부분 등은 이런 쪽에서 좋았는데요, 다만 스토리 구성이 몇 가지 없었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너무 많이 벗어난다는 설정들도 있었던 것 같았고 현실과의 괴리가 너무 심하다 보니 공감적 부분도 떨어졌던 것 같습니다. 약간 심심할 때 볼만한 애니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총평
★★★☆☆ 3.0/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