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리뷰/판타지or이세계

[애니 리뷰] 초인 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 - 먼치킨 애니, 스토리는 조금 아쉽다.

by 매일글쓰기 2021. 8. 3.
반응형

[애니 리뷰] 초인 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 - 먼치킨 애니, 스토리는 조금 아쉽다.

초인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 포스터 사진
초인 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

오늘 리뷰할 애니는 "초인 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입니다. 이번에 티빙에도 들어와 있어서 애니메이션을 보게 되었는데요, 간단하게 먼치킨 애니라고 한 마디로 정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목에서도 볼 수 있듯이 고등학생들이면서도 엄청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초인 고교생들이 주인공이며, 이들이 비행기 추락 사고로 이 세계로 가면서 일어나는 일들이 주요 내용입니다. 약간 참신한 내용이기에 어떻게 스토리를 이끌어갈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느낀 바를 언급하고자 합니다. 간단하게 애니메이션을 보고 몇 가지 느낀 점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 먼치킨 애니, 그러나 비현실적인 것도 있다.

이번 애니는 먼치킨을 중심으로 하는 애니였습니다. 각 7명의 고교생이 매우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이를 통해 이세계에서 어떻게 살아갈 것인지가 매우 중요한 포인트였기 때문입니다. 다만 각자의 능력 중에는 매우 비현실적인 능력도 있었는데요, 정치, 경제, 마술 쪽 등은 현실에도 있을 법한 능력들이었지만 닌자와 같은 모습, 무력이 너무 쌔서 총알도 소용없는 등 비현실적 능력들도 있었습니다. 닌자는 약간 재미를 위해 넣은 것인가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래도 정치나 경제 쪽 초인 고교생들의 활약은 스토리에서 재미를 높여주는 부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2. 스토리가 더 탄탄했으면...

사실 이 애니의 핵심인 초인 고교생들이 어떻게 이세계에서의 일들을 풀어나갈 것인가를 제일 관심사 있게 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매우 어려운 상황들이나 복잡한 상황들을 번뜩이게 풀어나갔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습니다. 사실 경제 쪽 부분 등은 이런 쪽에서 좋았는데요, 다만 스토리 구성이 몇 가지 없었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너무 많이 벗어난다는 설정들도 있었던 것 같았고 현실과의 괴리가 너무 심하다 보니 공감적 부분도 떨어졌던 것 같습니다. 약간 심심할 때 볼만한 애니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총평

★★★☆☆ 3.0/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