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리뷰/액션or감동

[애니 리뷰] 암살교실 - 꼭 봐야 할 감동 명작 애니

by 매일글쓰기 2021. 8. 15.
반응형

[애니 리뷰] 암살교실 - 꼭 봐야 할 감동 명작 애니

암살교실 포스터 사진
암살교실

오늘 리뷰할 애니는 "암살 교실"입니다. 포스터를 보면 이상한 생물체가 있다 보니 이 애니를 안 보신 분들이 있으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 애니를 안 보셨다면 바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네요, 스토리부터 액션 그리고 감동까지 모든 것을 갖춘 애니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재미요소도 있기 때문에 뭐 하나 빠질 것 없는 애니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보신 분들은 모두 명작이라고 이야기하는 애니입니다. 간단하게 애니메이션을 보고 몇 가지 느낀 점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토리와 감동

사실 초반에는 선생님을 죽여야 하는 학생들의 이야기로 소재가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러나 더 흥미로운 것은 계속해서 이어지는 반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스포가 되기에 할 수 없지만 매우 재밌습니다. 스토리가 탄탄하기 때문에 이런 요소들이 더 빛난다고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에 가서는 감동적인 부분이 있어서 후유증이 남는 애니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뛰어난 액션

암살에 관한 애니이다 보니 다양한 암살 방법들이 나오고 이로 인해 액션씬 자체도 매우 뛰어난 작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양성과 화려함을 모두 갖춘 액션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미스터리 요소 등도 있어서 이와 함께 흥미가 더해집니다. 사실 거의 모든 장르를 잘 포함하고 있는 애니로 잘못 섞었다면 나쁠 수도 있었겠지만 매우 잘 섞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안 보셨다면 꼭 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인 총점

★★★★★ 5.0/5.0(명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