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리뷰] 방패 용사 성공담 - 스토리 재밌는 이세계물
오늘 리뷰할 애니는 "방패 용사 성공담"입니다. 이세계물 중에서도 유명한 애니이면서도 2022년 2기 방영 예정이라고 되어 있기도 한 애니인데요, 방패 용사 성공담은 다른 양산형 이세계물과는 조금 다른 애니메이션입니다. 양산형 같은 경우에는 스토리도 재미없고 억지로 러브라인을 만들기 때문에 재미도 많이 떨어지는데요, 방패 용사 성공담은 방패 용사라는 키워드로 차별받고 이를 해소해나가는 과정의 스토리가 탄탄한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액션 부분에서도 퀄리티가 좋은 편이라고 생각되어 꼭 봐야 할 애니라고 생각되는데, 간단하게 애니메이션을 보고 몇 가지 느낀 점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탄탄한 스토리
방패 용사 성공담에서는 4명의 인물이 이세계로 오게 되는데요, 각 인물들은 창, 검, 화살, 방패를 사용하는 용사로 부름 받습니다. 다만 방패 용사에 대해서는 차별이 심했고 처음에 방심했던 주인공이 누명을 쓰면서 전개되는 이야기입니다. 주인공의 심정도 이해가 가고 이를 해결해나가는 과정도 볼만한 재미가 있었습니다. 단순히 스토리를 뒷전으로 넘겨버린 애니들과 달리 이런 요소 때문에 재밌게 볼 수 있었습니다.
2. 방패답지 않은 액션
주인공의 무기가 방패이다 보니 액션 쪽에서 아쉽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요, 반대로 여기서는 방패의 액션이 더 화려하다고 생각합니다. 창, 검, 화살보다도 방패에 신기한 능력이 많다 보니 더 액션도 화려해서 재미를 더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액션이 별로면 흥미도 떨어지기 쉬운데 이 부분에서 흥미가 유지될 수 있었고 약간의 러브라인 또한 심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인 총점
★★★★☆ 4.0/5.0(재밌는 애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