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리뷰/먼치킨or로맨스

[애니 리뷰] 소드 아트 온라인 - 한마디로 명작...

by 매일글쓰기 2021. 8. 11.
반응형

[애니 리뷰] 소드 아트 온라인 - 한마디로 명작...

소드아트온라인 포스터 사진
소드아트온라인

오늘 리뷰할 애니는 "소드 아트 온라인"입니다. 아마도 거의 보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많이 알려진 애니메이션인데요, 그래도 아직 보지 않으시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 애니는 판타지, 로맨스 쪽 장르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스토리가 탄탄하며 추리적 요소 등 다양한 재미를 갖고 있습니다. 캐릭터 자체도 매력적이라서 특별히 흠잡을 게 없다고 생각되는데요, 가장 좋은 점은 주인공의 액션이라고 여겨집니다. 다채로운 장르를 가지고 있는 만큼 명작이라고 생각됩니다. 간단하게 애니메이션을 보고 몇 가지 느낀 점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탄탄한 스토리

사실 이 애니의 장점은 다양하지만 개인적으로 탄탄한 스토리가 핵심이라고 생각됩니다. 최근에는 2기를 넘어서 계속해서 나오는데 그 이유도 스토리를 연장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간단히 줄거리를 소개하자면 주인공이 게임이 발매되어 시작되는 날에 다른 사람들과 모두 게임 세계에 갇히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입니다. 게임에서 갇힌 상황 속에서 사람들 사이의 갈등 등은 볼만한 재미입니다. 또한 게임 속뿐만 아니라 이후에 바깥 세계에서도 이야기가 연장되는데, 이러한 점이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2. 뛰어난 액션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소드 아트 온라인의 장점은 뛰어난 액션입니다. 주인공이 약간 먼치킨이기도 하고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싸울 때에 액션신이 매우 호화롭게 나옵니다. 던전 공략에서도 특별하다고 할 수 있는데, 액션신이 좋은 것은 애니를 볼 때에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흥미롭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 2기 이후 포스팅도 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1기가 가장 재밌었던 것 같기에 무조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인 총점

★★★★★ 5.0/5.0(명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