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리뷰/먼치킨or로맨스

[애니 리뷰] 다윈즈게임 - 머리 쓰는 액션

by 매일글쓰기 2021. 8. 7.
반응형

[애니 리뷰] 다윈즈게임 - 머리 쓰는 액션

다윈즈게임 사진
다윈즈게임

오늘 리뷰할 애니는 "다윈즈게임"입니다. 애니 이름에 맞게 주인공이 다윈즈게임이라는 것에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일이 주된 내용인데요, 다윈즈게임에 대한 비밀을 계속 파헤치려고 하는 부분이 재미의 핵심 요소라고 여겨집니다. 기본적으로 추리 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내용입니다. 로맨스도 약간 섞여있다고 볼 수 있지만 기존 로맨스라고 부르는 것과는 좀 다르긴 합니다. 그래서 추리 액션이 주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런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하게 애니메이션을 보고 몇 가지 느낀 점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미스터리

일단 이야기가 주인공이 참여하기 원하지 않던 다윈즈게임에 강제로 참여되면서 시작됩니다. 당연히 주인공은 이 다윈즈게임은 무엇인지 게임의 정체를 알고자 할 텐데요, 이런 부분에서 추리 부분도 조금씩 들어가고 또한 상대와 전투를 할 때에 머리 쓰는 부분이 많습니다. 주인공이 똑똑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머리싸움으로 이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런 요소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애니입니다.

 

2. 액션

머리 쓰는 것 외에 액션도 이 애니에서 매우 볼만한 요소입니다. 액션 신이 다양하게 나오는 편인데, 다윈즈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능력이 다양하기도 하고 이를 잘 쓰는 것을 핵심으로 여기기 때문입니다. 그렇다 보니 액션에서도 다양한 모습, 역동적인 모습들이 자주 나옵니다. 액션 쪽을 원하시는 분들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1기가 끝나고 아직 내용이 다 완료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궁금증은 남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볼만하고 재미는 있기에 4점을 주고 싶습니다.

 

개인적인 총점

★★★★☆ 4.0/5.0(재밌는 애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