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리뷰/액션or감동

[애니 리뷰] 주술회전 - 최고 액션 애니

by 매일글쓰기 2021. 8. 6.
반응형

[애니 리뷰] 주술회전 - 최고 액션 애니

주술회전 포스터 사진
주술회전

오늘 리뷰할 애니는 "주술회전"입니다. 주술회전은 최근에 나온 애니메이션 중에서 손꼽히는 애니라고 여겨지는데요, 많은 분들이 벌써 보셨을 애니라고 생각됩니다. 안 보신 분이 계신다면 명작에 속한다고 생각이 되기 때문에 무조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액션신에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주술 관련임에도 불구하고 단순히 능력으로 싸우는 것이 아니라 피지컬로 싸우는 경우가 많아서 액션이 매우 좋은 모습입니다. 일단 안 보시는 분들에게는 강추드리며, 간단하게 애니메이션을 보고 몇 가지 느낀 점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뛰어난 액션

앞서도 간단하게 언급드렸지만 액션이 대단합니다. 그 이유로는 일단 주인공이 말도 안되는 피지컬의 소유자라는 배경이 한 몫한 것 같습니다. 주인공의 피지컬이 좋다 보니 상대하는 적들과 액션씬이 매우 화려하게 나타납니다. 계속해서 애니를 보시다 보면 충분히 놀랄만한 작품인 것 같습니다.

 

2. 스토리 탄탄

액션이 좋다고 액션만 좋은 애니는 아닙니다. 스토리 쪽도 흥미롭고 탄탄한데요, 주인공이 저주의 왕 스쿠나의 손가락을 먹어버리면서 원래라면 죽었어야 하지만 반대로 살아나면서 그릇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스쿠나와의 긴장 관계라든지, 스쿠나를 부활시키려는 쪽과 주인공을 잃지 않으려는 쪽의 싸움 등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아직 1기만 나온 상태로 이후에 극장판도 이어서 나온다고 하니 이후의 스토리가 어떻게 또 진행될지 매우 재밌을 것 같습니다. 액션 쪽이 메인이다 보니 취향도 크게 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무조건 보는 걸 추천드리는 명작입니다.

 

개인적인 총점

★★★★★ 5.0/5.0(명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