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리뷰/추리,미스터리

[애니 리뷰] 문호스트레이독스 - 명작

by 매일글쓰기 2021. 8. 5.
반응형

[애니 리뷰] 문호스트레이독스 - 명작

문호스트레이독스 포스터 사진
문호스트레이독스

오늘 리뷰할 애니는 "문호스트레이독스"입니다. 벌써 3기가 나왔는데, 저의 매번 비슷한 주장으로 이 정도 나오는 애니는 대부분 재밌습니다. 3기까지 나오는 데에는 이유가 있는 법이죠, 사실 문호스트레이독스는 그중에서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입니다. 설명도 딱 명작 한 단어로 설명 가능할 것 같은데요,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능력으로 싸우는 액션신, 머리싸움 등 매우 흥미로운 요소들이 많습니다. 특히 스토리 부분에서 매우 만족스럽기 때문에 스토리가 탄탄한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간단하게 애니메이션을 보고 몇 가지 느낀 점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탄탄한 스토리

일단 문호스트레이독스는 탐정사무소와 마피아가 있는 거리를 배경으로 펼쳐집니다. 주인공이 탐정사무소에 우연히 들어가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인데요, 반전도 매우 많은 편이고 마피아와의 긴장관계 등이 매우 재미있는 요소였습니다. 2기 이후에는 또 다른 세력 등이 나오지만 스토리를 잘 엮어 가면서 이상하다고 여겨지지 않도록 잘 만들었는데요, 스토리가 탄탄하다 보니 집중하고 보게 되었습니다. 요즘 스토리가 없는 애니도 많은데, 이런 부분에 아쉬움을 느꼈던 사람으로서 매우 만족하는 애니입니다.

 

2. 능력 액션

단순히 스토리가 좋고 머리 쓰는 애니면 좀 느리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이번 애니에서는 액션신도 장난 아닌데요, 각자의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다른 싸움 방식들을 보여주면서 액션 쪽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단순하게 사용하는 능력도 새롭게 만들어내는 것도 흥미로웠고 그 능력과 갖고 있는 스토리의 연결 또한 작품의 깊이를 높여주는 것 같았습니다. 액션, 추리, 스토리 쪽이 탄탄한 애니를 원하신다면 꼭 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명작으로 생각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개인적인 총평

★★★★★ 5.0/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