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판타지 애니 추천 TOP 5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8년도 애니메이션이면서 동시에 판타지 애니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5가지 애니메이션을 뽑아 봤는데요, 2기 이상 나온 것은 제외하고 극장판만 포함해서 뽑았습니다. 바로 살펴보시겠습니다.
1.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줄거리: 2018년 명작 애니 중 하나인 전생슬은 후배를 구해주려다 죽은 미카미 사토루가 동정이었던 덕분에 대현자라는 유니크 스킬을 가진 체 이세계의 슬라임으로 전생하면서 시작되는 스토리입니다. 유니크 스킬로 점점 강해지는 먼치킨 요소가 포함되어있으며, 다양한 마물들을 다스리는 위치로 올라가게 됩니다. 최근 2기까지 진행되는 애니로 꼭 봐야 할 애니입니다.
2.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줄거리: 영원을 살아가는 마키아와 숲 속에 버려진 아이 아리엘, 우연히 만나 운명이 된 두 사람의 단 한번 함께한 시간을 담은 네버엔딩 스토리입니다. 그림체 자체가 매우 좋은 편이라고 생각하며, 볼만한 애니이기에 추천드립니다.
3.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줄거리: 이세계의 소녀들이 노예 소환을 하려고 했지만 마왕으로 전송된 주인공의 마법 반사 능력으로 반대로 종이 되면서 시작되는 스토리입니다. 수위가 매우 높은 편이라고 생각되며 각 인물들의 스토리를 먼치킨의 주인공이 해결해주어 나가는 하렘 애니입니다.
4. 고블린 슬레이어
줄거리: 다크 판타지의 애니로 사람을 가지고 노는 고블린들을 처리하는 고블린 슬레이어와 그에게 도움을 받은 여주인공이 함께 고블린을 사냥해나가는 애니입니다. 중간에 엘프나 드월프 등이 같은 파티로 참가하며, 수위가 높은 애니이며 잔인합니다.
5.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줄거리: 온라인 게임 프로그래머인 주인공이 과로 상태에서 잠깐 눈을 붙였다가 자신이 만들던 게임 같은 캐릭터로 눈을 뜨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게임 세계 내에서 특별한 스킬로 레벨업을 크게 하면서 먼치킨적인 힘을 갖게 됩니다. 가볍게 볼만한 애니메이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