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리뷰] 미래일기 - 액션과 추리를 동시에!
오늘 리뷰할 애니는 "미래일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벌써 보셨을 애니메이션인데요, 사실 이 애니는 여주인공의 얀데레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 부분보다는 스토리나 액션 등에 더 많은 점수를 주고 싶으며, 개인적으로 매우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애니입니다. 평소 추리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미래를 예측할 수 있지만 어떤 미래를 예측할지는 각자 다르다는 설정과 이를 잘 이용해서 상대를 없애려는 모습들은 매우 흥미로운 스토리였습니다. 너무 복잡하지 않게 간단하게 애니메이션을 보고 몇 가지 느낀 점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토리의 시작이 매우 좋았다.
미래일기의 시작은 주인공이 스스로 신을 생각하다가 신이 만든 게임에 참가하면서 시작됩니다. 신은 12명의 사람들에게 각자의 미래일기를 주고 싸움에서 이길 시에 신의 자리를 주기로 하죠. 주인공은 이것이 스스로 만든 착각으로 생각하다가 살인을 당할 위기에 처합니다. 이를 여주인공이 도와주면서 시작되는데, 이 여주인공과 얽히는 내용이 매우 미스터리합니다. 사실 초반 액션 부분과 이런 비밀들로 시작하는 것이 매우 흥미롭게 작용했고 이후에도 매우 복잡한 스토리 진행과 좋은 액션신들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도 엄청난 스토리임을 밝혀주는데, 이런 요소들이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2. 캐릭터 성격의 다양성
스토리와 액션은 물론 캐릭터 들의 참신함 들도 좋았는데요, 12명이 자신의 신념을 따라 게임에 참여하는 것이 하나의 묘미였습니다. 주인공은 계속되는 살인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지만 다른 사람들은 각자의 신념에 맞게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였고 이러한 행동들이 겹쳐지면서 재미는 더 해졌습니다. 특히, 테러리스트 캐릭터는 중요한 역할을 해주면서 재미를 더했습니다.
추리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스토리 면에서 매우 좋은 평가를 했고 액션도 좋았기에 매우 긍정적이었습니다. 단순 로맨스보다 이러 스토리성이 부각되기에 꼭 봐야 하는 애니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총평
★★★★★ 5.0/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