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르별 애니 모음/로맨스 애니

달달한 로맨스 애니 추천 part.1

by 매일글쓰기 2021. 8. 20.
반응형

달달한 로맨스 애니 추천 part.1

이번 포스팅에서는 달달한 로맨스 애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5가지 애니메이션을 뽑아 봤는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달달한 애니도 있고 중간부터 달달해지는 애니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살펴보시겠습니다.

 

1. 어쨌든 귀여워

어쨌든 귀여워 사진
어쨌든 귀여워

줄거리: 2020년에 나온 애니메이션으로 달로 돌아가는 카구야 공주를 되찾아 결혼에 성공한 부부의 이야기입니다. 결혼 이후의 달달한 신혼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약간의 코미디적 요소가 있어서 가볍게 볼 수 있는 애니입니다. 최근 OVA도 나왔으니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노기자카 하루카의 비밀

노기자카 하루카의 비밀 사진
노기자카 하루카의 비밀

줄거리: 완전무결한 노기자카 하루카에게는 애니메이션에 열광하는 비밀이 있었는데, 아야세 유우토에게 들켜버리고 맙니다. 이 비밀을 지켜주면서 이어지는 로맨스 애니로 처음부터 끝까지 달달한 애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나온 애니메이션이라 작화자체는 아쉬울 수 있지만 볼만한 애니라고 생각됩니다. 왜 사귄다고 하지 않는지 모르겠는 애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소드아트 온라인

소드아트온라인 사진
소드아트온라인

줄거리: 게임세계에 갇혀 게임을 클리어 하고 다시 현실세계로 돌아가고자 하는 이야기입니다. 먼치킨 애니로 많이 유명하기는 하지만 중간부터는 달달한 이야기가 계속 이어지기에 추천드립니다.

 

4. 현자의 손자

현자의 손자 사진
현자의 손자

줄거리: 현자의 손자로 엄청난 배경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이 자신이 이세계로 온 것을 깨닫게 되면서 말도 안되는 능력들을 갖게 되는 애니입니다. 먼치킨적 요소가 강하기는 하지만 로맨스적 요소도 강한 편입니다. 달달하게 진행되는 애니로 추천드립니다.

 

5. 빨강머리 백설공주

빨강머리 백설공주 사진
빨강머리 백설공주

줄거리: 탄바룬 왕궁의 국민인 시라유키는 보기드문 새빨간 붉은 머리를 가진 아름다운 소녀로 탄바론 제 1왕자는 단지 머리 색을 이유로 애첩으로 삼으려고 합니다. 이에 자신의 인생을 새롭게 하기 위해 머리를 자르고 도피하며 남주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스토리가 탄탄한 애니로 서로를 좋아하면서도 서로를 존중하며 천천히 진행되는 애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적으로 재미가 있기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