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도별 애니 모음/2020년 애니 장르별 모음(명작포함)

먼치킨/로맨스 애니 추천, 2020 BEST 5

by 매일글쓰기 2021. 8. 17.
반응형

먼치킨/로맨스 애니 추천, 2020 BEST 5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년도 애니메이션이면서 동시에 먼치킨/로맨스 애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딱 1개의 애니만 로맨스가 빠져있는데요, 나머지는 먼치킨이 기본이고 로맨스적 요소가 섞여있는 편입니다. 이세계 먼치킨, 먼치킨 학원물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사진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줄거리: 고도의 과학기술을 가진 제국과 마녀의 나라로서 두려움의 대상이 된 네뷸리스 황청은 오랫동안 대립해온 나라입니다. 이 두 나라에서 사상 최연소로 제국 최고의 전력이 된 이스카와 황청 최강이라 일컬어지는 얼음의 마녀 공주 엘리스리제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먼치킨, 로맨스 애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사진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줄거리: 마왕으로 군림하던 아노스 볼디고드는 용사 카논이 쳐들어오는 것을 만나게 되고 마족과 인간, 정령, 신들 간의 전쟁에 질려버린 아노스는 비극을 끝내기 위해 세계를 4개로 분리하는 결계를 만들면서 2천 년 이후 환생을 준비하게 된다. 이후 2천 년 뒤 마왕 아노스가 환생하면서 시작되는 스토리로 매우 먼치킨적 요소가 강하며 약간의 하렘적 요소가 들어가 있습니다.

 

3.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사진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줄거리: 신들의 가호 아래, 슬라임과 함께 이세계 생활을 시작한 중년 회사원 타케바야시 료마의 삶이 주요 내용입니다. 슬라임들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면서 얼마나 대단한 일을 하는 건지 알지 못하는데요, 이세계 먼치킨 애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먼치킨 애니에 비해서 평온한 편입니다.

 

4. 팔남이라니, 그건 아니지!

팔남이라니, 그건 아니지!사진
팔남이라니, 그건 아니지!

줄거리: 주인공은 어느 날 눈을 뜨면 이세계의 가난한 귀족의 팔남 벤델린에 빙의합니다. 아무것도 가진 것은 없지만 마법의 재능을 돌파구로 독립해나가는 모습을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이세계 먼치킨 애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플런더러

플런더러 사진
플런더러

줄거리: 격추왕이라 불리는 영웅들에 의해 영원할 것 같았던 전쟁이 종결된 지 300년이 지난 아르시아 왕국,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특정 조건을 달성한 횟수에 따라 보다 강한 명령권을 갖게 되는 카운트 시스템의 지배를 받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았으며 먼치킨 로맨스 애니로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