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도별 애니 모음/2020년 애니 장르별 모음(명작포함)

2020년 액션/판타지 애니 추천 TOP 6

by 매일글쓰기 2021. 8. 16.
반응형

2020년 액션/판타지 애니 추천 TOP 6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년도 애니메이션이면서 동시에 액션 애니, 판타지 애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액션과 판타지가 섞인 애니도 소개해드릴 것이고 액션 판타지, 다크 판타지 애니 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10가지 애니메이션을 뽑아 봤는데요, 이는 2020년도 작품이면서 제가 재미있게 본 애니이고 액션/판타지 장르와 관계된 애니입니다. 바로 살펴보시겠습니다.

 

 

1. 주술회전

주술회전 사진
주술회전

줄거리: 경이로운 신체 능력을 가진 이타도리 유지는 할아버지의 병문안을 가는 것이 일과입니다. 그러다 어느 날 학교에 잠들어 있던 주물의 봉인이 풀리면서 이와 관련되게 되는데요, 저주의 왕이 자신 안에 들어옴으로써 일어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2020년 최고의 명작이라고도 할 수 있으며 뛰어난 액션이 매력적인 애니입니다. 

 

2. 다윈즈게임

다윈즈게임 사진
다윈즈게임

줄거리: 평범한 고등학생 소년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이란 스마트폰 앱의 초대 메일을 받아 이를 수락하게 되고, 게임을 실행한 지 한 시간 뒤에 정체불명의 살인귀를 만나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각자의 능력에 따라 상대를 죽이는 서바이벌 게임에 대한 의문을 풀어가는 주인공의 모습은 미스터리/액션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재밌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로맨스적 요소도 섞여있습니다.

 

3. 마녀의 여행

마녀의 여행 사진
마녀의 여행

줄거리: 주인공 일레이나는 마녀가 되면서 다양한 나라와 사람을 만나보기 위해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이 애니는 일레이나가 여행을 떠나면서 만나는 스토리를 소개하는 형식으로 되어있으며, 1회당 1 스토리씩 나누어서 진행됩니다. 다양한 상황 속에서 마녀가 만남과 이별의 이야기는 지금까지의 애니와는 다른 판타지 애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제로 크로니클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사진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제로 크로니클

줄거리: 옛적에 하늘에는 백의 왕국이, 지상에는 흑의 왕국이 있었고 균형을 지키고 있었습니다. 어둠의 왕은 모든 것을 멸망시키려고 하는데, 주인공인 어둠의 왕자는 빛의 왕 아이리스에게 협력하고자 하는 이야기입니다. 약간의 로맨스적 요소가 있지만 크다고는 할 수 없으며 심심할 때 볼만한 애니라고 생각됩니다.

 

5.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 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사진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줄거리: 공작 영애 카타리나 클레이스는 머리를 돌에 부딪힌 순간 전생의 기억을 되찾습니다. 다만 자기가 있는 곳이 전생에 빠져들었던 여성향 게임 "Fortune Lover"의 세계이며, 자신이 게임 주인공의 연애를 방해하는 악역 영애라는 것을 깨닫고 놀라게 되죠. 결국 이대로 가다간 결말인 국외추방을 당할 것이 뻔하기 때문에 이를 당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기 시작합니다.

 

6. 고블린즈 크라운(극장판)

고블린즈 크라운 사진
고블린 슬레이어 극장판: 고블린즈 크라운

줄거리: 고블린을 퇴치하러 나갔다가 소식이 끊어진 영애 검사를 찾아달라는 소식을 듣고 고블린 슬레이어의 일행은 그녀를 찾아나가게 됩니다. 고블린을 통제하는 존재와 싸우게 되는 고블린 슬레이어 일행의 이야기는 기존 고블린 슬레이어의 한 스토리를 따로 떼어 놓은 듯한 느낌이 드는 에피소드인데요, 심한 다크 판타지라고 할 수 있는 애니입니다. 고블린이 잡은 여성을 성적 노예로 만드는 스토리가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알고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2020년 액션/판타지 애니 추천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