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리뷰/공포, 스릴러

[넷플릭스 애니 리뷰] 천공 침범 - 색달랐던 애니

by 매일글쓰기 2021. 8. 6.
반응형

[넷플릭스 애니 리뷰] 천공 침범 - 색달랐던 애니

천공침법 포스터 사진
천공침범

오늘 리뷰할 애니는 넷플릭스에 있는 "천공 침범"입니다. 이 애니가 넷플릭스에 나왔는데, 지금까지 나온 애니메이션과는 전혀 다른 설정으로 색다른 모습을 보였습니다. 주인공들이 와있는 장소도 어디인지 모르고 이들을 죽이려는 가면의 사람들까지 숨겨진 내용이 매우 많았습니다. 이후 주인공이 머리 쓰는 모습들은 재미를 더했습니다. 사실 공포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 미스터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액션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는데요, 공포 액션 쪽에 흥미가 있는 분들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애니메이션을 보고 몇 가지 느낀 점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색다른 스토리

일단 천공 침범은 기존 애니와는 전혀 다른 설정에서 시작합니다. 주인공을 비롯한 사라들이 자신이 있는 곳을 모르고 누군가에게 살해당할 위기에 처합니다. 정확하게는 자살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고 자살하지 않는다면 죽인다는 설정입니다. 이러한 위협 속에서 주인공이 어떻게 이를 해결해나갈지 궁금하게 하고 공포 분위기로 긴장하도록 만드는 애니입니다. 스토리적으로 기존 애니메이션들과는 매우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흥미를 갖고 보기엔 좋은 애니라고 생각됩니다.

 

2. 이후 스토리는?

아직 천공침범은 내용상으로 끝나지 않았습니다. 애니가 진행되면서 다양한 힌트들이 나오기 시작했고 이를 통해 점점 비밀들을 풀어나가고 있었습니다. 다만 1기가 끝난 지금 모든 게 해결되지는 않은 상황인데요, 다음 애니가 나온다면 스토리 상으로 마무리지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완결까지 지켜보고 싶은 애니라는 것인데요, 미리 나온 애니를 꼭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긴장감의 연속이기에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개인적인 총점

★★★★☆ 4.0/5.0(재밌는 애니)

반응형

댓글